경제/돈버는잔머리

[돈버는잔머리 #1] 블록 인사이트

나는토브 2020. 6. 19. 21:31
반응형

블록인사이트는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에 관련된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앱이다. 기존에 제공하던 뉴스와 정보들 그리고 에어드랍 정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와 BAPP을 정리하여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댓글기능을 통해 소통이 가능하며, 수정을 요구할 수도 있다.


블록인사이트는 다양한 암호화폐 관련 뉴스들을 빠르게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용자가 몰리고 있다.

그런데 왜 돈을 버는 잔머리라고 한 것일까?

 

정보는 모든 부분에서 아주 중요하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들을 적재 적소에 사용한다면, 그 시너지 효과는 어마어마하다. 당신이 억만장자가 될 수 도 있는것이다. 그런데 이 블록인사이트 앱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INX코인을 받을 수 있다. 즉, 뉴스기사만 봤을 뿐인데 코인이 모인다. 내가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는것만으로도 코인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일석이조에 해당한다. 

 

 

 

최근 6월 15일 MXC거래소에 INX코인이 상장하면서 1코인당 0.13달러(150원대)를 유지하고 있다. 하루에 뉴스만 잘봐도 커피값을 벌 수 있는것이다. 

 

당신이 스마트폰으로 하루에 5분만 블록체인 뉴스를 보면 그날 커피값은 코인으로 얼마든지 대체가 가능할 것이다.

참고로 INX코인은 인싸코인이라고도 부른다! 추천인도 등록하고 추가로 코인도 받자!

 

 

다운로드

 

블록인사이트 (Block Insight) - [블록체인 정보 큐레이션 앱] - Google Play 앱

블록체인 뉴스, 정보, 밋업, 프로젝트, 블록체인 관련 인기 앱, DApp 등 다양한 블록체인 정보를 전하는 BlockInsight. - 블록체인 전문 컨텐츠를 보다 쉽게 볼 수 있도록 최상의 UI를 제공합니다. - 서��

play.google.com

추천인 : SYA7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