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블록체인

루니버스는 무엇인가?

나는토브 2020. 5. 31. 20:47
반응형

루니버스(Luniverse)는 BaaS 플랫폼으로 람다256이 개발, 운영하는 블록체인입니다. 독립된 환경으로 유연하고 확장성을 가지며, DAPP을 위한 최적의 개발 운영환경을 제공합니다. 속도는 2000 TPS이며 체인 샤딩을 통한 확장성을 볼 수 있습니다. GUI를 통한 편리한 토큰으로 Main Token, Side Token 발행과 관리가 가능하며 , Dapp 단위로 Transaction 생성 및 토큰 관리가 가능합니다. GUI를 통한 손쉬운 Transaction 생성 및 토큰 관리와 User Contract작성을 통해 트랜젝션 생성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루니버스 알아보기

다양한 Wallet과 손쉽게 연동이 가능하고 유저 Needs에 따라 동일 DApp에서 복수의 Wallet도 지원합니다. 또한 개발자가 개발하는데에 친화적이고 편리하고 안전한 개발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개발자들의 회사인 곳에서 만든 블록체인인 만큼 안전자산을 만들어가는 데에 노력을 많이 한 블록체인입니다. Audit bot을 통해 경제적이고 빠르며 정확한 Audit 결과 수령이 가능하고 Atom, Truffle 등 기존 개발 환경에 연동하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Web3 Prc Call이 아닌 API Call방식으로 Smart Contract 호출이 가능합니다. Side Chain 내 가스비가 0원으로 유저 유입과 트랜젝션 실행에 부담없는 비용이 특징입니다. 사이드체인 생성 개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원하는 개수만큼 체인 생성이 가능합니다. 생성한 체인의 개수만큼 Plan과 이용시간에 따라 금액이 청구됩니다. 현재 루니버스 블록체인을 이용한 DAPP으로는 야놀자, 달콤소프트, 이포넷, 모스랜드, 헌트, 리소스코인. 디에스지엔, 포레스팅, 투어컴, 베리픽, 리본, 스토리체인, 아하, 스노우엠, 휴먼스케이프, 케이스타라이브, 직톡, 노드브릭이 있습니다. 

 

반응형

'경제 > 블록체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호화폐(비트코인)은 안전자산인가  (0) 2020.05.31
블록체인 개념과 차세대 중요성  (0) 2020.05.31